가을 산행에서 느낀 계절의 변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산에 다녀왔는데 가을이 나 왔어~ 하는 것만 같은 울긋불긋함에 가득한 날입니다 ;-)
풍경은 너무도 예쁘지만 낙엽과 함께 쌀쌀한 바람이 찾아들고 있습니다.
전기자전거 배달, 추위와의 전쟁
저는 전기자전거로 열씸히 배달도 하고 있는데 쌀쌀한 바람을 막기위해 핸들 토시? 장갑? 커버? 를 구매했습니다.
예전에는 두꺼운 장갑을 끼고 배달을 했는데, 두꺼운 장갑으로는 폰 사용이 불편해서 이번에는 핸들커버를 달고 얇은 장갑으로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커버를 한번 씌워봤습니다.
영상 4~5도, 실전 사용 후기
아직 영하의 기온은 아니라서 진정한 성능 테스트는 안됐지만, 영상 4~5도 정도의 쌀쌀한 날씨에는 장갑없이 타도 전혀 손이 시렵지 않아 편리하게 사용 중입니다.
저는 가성비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이번에도 알리에서 구매했습니다 ;-)
직접 사용해보고 쓰는 만큼 믿고 보셔도 됩니다 ;-)
제가 구매할 때는 약 2 USD로 구매했습니다.
제품 상세 리뷰
전체적인 품질과 소재
우선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제질이나 마감은 가격대비 우수합니다. 바깥 재질은 PU라고 하고 약한 비에는 잘 방수가 됐지만 비가 많이 온다면 봉제선으로 물이 들어올만해 보입니다.
안감의 촉감
안감은 thickened plush라고 인조 기모로 되어 있고 촉감은 아주 부드럽습니다.
설치 방법과 장착 모습
장착은 핸들을 통과하는 구멍과 브레이크를 통과하는 구멍을 통해서 끼운 후에 끈으로 묶어주시면 간편하게 설치완료입니다.
아쉬운 점
아쉬운 점은 핸들, 브레이크 구멍이 어느정도 사이즈가 있고 거기를 묶거나 막을 수 있는 방법이 없다보니 빠르게 달리면 약하게 바람이 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면을 향한 구멍이 아니기때문에 바람을 막고 보온을 하기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최종 평가 및 추천
가격대비해서 저는 추천 드립니다 ;-)
구매에 참고하시고 안전한 라이딩 하시길 바랍니다.
장점
- 영상 4~5도에서 장갑 없이도 사용 가능한 보온력
- 2 USD 가성비
- 간편한 설치
- 부드러운 안감 촉감
- 약한 비 정도는 방수 가능
단점
- 강한 비에는 봉제선으로 물 침투 가능성
- 빠른 주행 시 구멍으로 약한 바람 유입
이 포스팅은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구매 링크 입니다. https://s.click.aliexpress.com/e/_c2RTBn7h
